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 고객센터
  • 맴버쉽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배송지연상품

FAQ - 자주묻는질문

  • [ 회원혜택/할인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정보수정/기본정보 란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참고하세요~~^^
  • [ 회원혜택/할인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 ->아이디찾기/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분실 요청시 회원정보에 등록되어있는 휴대폰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 됩니다.
       (휴대폰 번호가 다를 경우 고객센터(02-6391-6681)를 통해서 휴대폰 번호 변경요청을 해주시면
       본인 확인 후 변경해드리겠습니다)
    ▷ 휴대폰으로 전송 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 송 ]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상품에 대한 배송지는 사이트상에서 수정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02-6391-6681) 로 문의주시면
       변경가능여부에 대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 [ 배 송 ]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을 하면 해당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배송준비 작업에 들어가므로 주문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배송은 어렵습니다.
    단,  메모란에 해당 주문번호를 기재하여 묶음배송 요청해주시고,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배 송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입금 확인 후 1~3일(주말포함시)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상품의 배송기간은 명절,공휴일,주말등으로 인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 [ 반품/교환/환불 ] 환불은 바로 되나요?

    -현금구매

    상품 출고전  오후5시이전에 취소하시면 당일 환불해 드립니다.

    단, 교환,반품으로 인한 환불은

    팍스피스로 교환 또는 반품 상품 도착후 하자가 없을시 2일이내 지급하여 드립니다.


    -카드구매

    상품 출고전  오후5시이전에 취소하시면 당일 카드 승인취소 가능합니다.

    단, 교환,반품으로 인한 취소처리는

    팍스피스로 교환 또는 반품 상품 도착후 하자가 없을시 2일이내 카드 승인취소 가능합니다.

    (카드취소 처리는 카드사에서 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됩니다.  

     이로 인하여 카드한도와 체크카드 잔액 변경은 바로처리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

    - 2004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 제 80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해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받으신 경우, 세금계산서는 별도로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단, 주문조회/주문내역 으로 들어가서 하단에 있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눌러 내용입력후 발행하시면 됩니다.

  • [ 반품/교환/환불 ] 비회원으로 구매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로그인 하신 ~ 주문자이름/주문번호/비밀번호를 입력하신후

    주문/주문내역 에서 주문취소 하시면 됩니다~

  • [ 주문/결제 ]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회원 : 로그인 -> 주문조회 -> 주문내역조회 -> 주문상품 정보
    - 비회원 : 비회원으로 구매한 내역의 주문자이름,주문번호,비밀번호~ 로 확인 가능

  • [ 주문/결제 ] 비회원도 주문가능 한가요?

     팍스피스에서는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 가능합니다.
    - 단, 비회원으로 주문시 별포인트 적립혜택 및 쿠폰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신상품 공지 및 다양한 혜택 관련 메일도 받을 수 없습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Q & A

MORE

사용후기

MORE